디지털 SNS마케팅
- 1차 개강일
- 24년 12월 17일(화)
- 2차 개강일
- 24년 12월 31일(화)
고용24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명은
디지털 SNS마케팅입니다.
- 교육기간
- 정규 1개월 직장인/초보자/취준생
- 수강료
직장인·취업준비생
60% ~ 최대100% 지원
- 취업분야
-
브랜드 마케터, 콘텐츠 마케터, 퍼포먼스 마케터,
디지털 마케터, 온라인 마케터, 그로스마케터
지금 신청하면 모든 온라인강의가 0원이라고?
간편 회원 가입만으로도 1400만원 상당의 온라인 강의가 0원
2개월 프리패스 제공안내받기
블로그 최적화부터 SNS 상위 노출까지,
디지털 홍보 달인이 되는 빠른 지름길-
디지털 SNS마케팅이란?
기업 및 제품의 홍보를 통한 고객 확보와 매출기여를 완성하는
디지털 마케팅 산업이 다양한 트렌드와 함께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SNS마케팅 전문가가 되고 싶은 분 이젠에서 일단 시작!
Start now
- 디지털 마케터 (소통자)
- 기업,제품(콘텐츠 제작자) - 기업,제품의 정보 콘텐츠(정보) 생산 및 공유 다양한 혜택과 할인, 참여혜택 부여
- 소비자(콘텐츠 유통, 소비자) - 콘텐츠 소비의 트렌드 파악 유입경로, 소비경로 등 분석 새로운 소비 형태에 맞는 콘텐츠 제공
트렌드가 계속 변화되는 시대
새로운 웹, APP이 개발되고 다양한
서비스가 진화를 거듭할수록
마케팅 전략이 기업 성공의 열쇠
기초부터 실전까지
디지털 마케팅 이론 + 적용법 + 성과평가
- 마케팅 기초이론 : 디지털/브랜드 마케팅
- 채널별 광고집행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구글 등 마케팅
- 마케팅 성과분석 : 구글 애널리틱스, 모바일 마케팅
- 문제점 발견 및 전략보안
- 수강생들이 강의 내용을 이해하고 본인의 실력으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서포트합니다.
- 실습을 통해 내가 배운 내용을 눈에 보이는 결과물(포트폴리오)로 만듭니다.
-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는 강의!
- 디지털마케팅 채널 활용과 분석을 배웁니다.
- 디지털SNS마케팅
- 벤치마킹 및 분석
- 국내/해외 디지털마케팅 사례 분석
- 경쟁사 홍보 채널 분석
- 자사 홍보채널 타겟 및 상품, 콘텐츠 분석
- 디지털마케팅 홍보 채널 신규 아이디어 도출 및 기획 수립
- 운영실습
- 디지털 IMC
- 카카오
- 네이버 포스트, 트위터, 사진 기반 관심사
- 유튜브, 네이버 TV, 영상홍보
- 언론홍보 등
- 디지털 마케팅 실전
- 재직중인 회사 또는 개인의 홍보 채널 직접 개설 및 운영
- 프로모션, 이벤트, 후기작성 등 정보력 콘텐츠 제작 및 배포
- 성과분석
- 방문자 측정, 회원 유입 분석, 조회수 분석,‘좋아요’등 콘텐츠 참여자 및 배포분석
- 벤치마킹 및 분석
다양한 트렌드와 함께 성장하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로 거듭니다.
트렌드가 계속 변화하는 시대, 디지털 마케터의 역할
상호교류, 홍보가 아닌 정보 위주의 콘텐츠,
꾸준한 콘텐츠 제공방법을 배우고 익혀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관련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
수강후기
커리큘럼
- 1
유통경로 마케팅
- 신 유통경로 발굴하기
- 신 유통경로 계획 수립하기
- 신 유통경로 관리하기
- 2
기업 블로그 제작실습
- 블로그 기획과 운영방법 기초
- 블로그 제작 실습
- 블로그 포스팅 기획 및 등재 실습
- 블로그 마케팅 실무
- 3
모바일 비즈니스 구축과 활용 I
(카카오 비즈)- 바이럴 마케팅이란?
- 카톡/카스 활용과 옐로우페이지 만들기 및 활용
- 기업 블로그와 연동시키기
- 네이버 사이트와 연동시키기
- 기타 바이럴 미디어(유튜브 등) 익히기
- 4
모바일 비즈니스 구축과 활용 II
(페이스북 & 트위터)- 페이스북 활용실습
- 유튜브 활용 실습 : 공유중심
- 트위터 활용 실습 : 공유중심
- 기타 SNS 연동실습(밴드 등)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취업완성패스
디지털 마케팅 커리어패스
직장인교육문의
원하시는 과정을 선택하시면 1:1 상담을 진행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