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빅데이터(R)을 활용하여 
                         
                             
                                                빅데이터 전문가로 성장하라!
                            각 직종별 빅데이터 관련 다양한 분석 방법을 통한 
                                             
                     
     
                     
            
									
									
									
									
									
									
									
									
										    
									
									
									
									
									
									
									
								
							
							
							
							
								
								
								
								
								
		
	
		
	
	 
	
					
								
							
						
					
				 
							일반·직장인 빅데이터 디지털마케팅
- 교육기간
- 정규 1~2개월
- 수강료
- 직장인·취업준비생 
 60% ~ 최대100% 지원
- 취업분야
- 빅데이터 플랫폼 엔지니어, 데이터엔지니어,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 
 클라우드엔지니어, DB 분석이 필요한 전문가, 기업의 온라인마케터
- 1차 개강11월 04일(화)
- 2차 개강11월 18일(화)
                빅데이터(R)을 활용하여 
                정확한 고객데이터 분석과 예측! 
                빅데이터기반 디지털마케팅이란?            
                         
                            마케팅 전략 수립, 타당성 분석, 운영 및 성과관리, 검색광고 전략 등 
                마케팅 전반에 대한 기획하고, 디지털 마케팅에 접목시켜 더 나은 R 프로그램 
활용에 대해 실무 능력을 갖춥니다.                
                Start now            
 
        - BIGDATA Digital Marketing                                -                         빅데이터(R) 정보수집 및 시각화
 빅데이터 수집 계획과 저장,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를 통해 결과분석 및 예측
-                         마케팅 전략 수립, 운영 및 성과관리 
 STP 분석 및 전력 수립, 전력적 제휴, 성과관리 및 신유통경로까지실행전략 기획
-                         빅데이터(R) 마케팅 실무
 마케팅 프레임워크, 크로링기법, 예측분석과 고객 포로파일 구축, 빅데이터 비즈니스 모델 구축
-                         디지털 마케팅 실무
 검색엔진최적화(SEO), 검색 광고전략,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SNS컨텐츠 구축, 광고
 
-                         빅데이터(R) 정보수집 및 시각화
                빅데이터 전문가로 성장하라!
                실무활용도가 높은 실제 데이터를 
활용한 실습 구성으로 전문가와 함께 
직접 다루며 마케팅 실무를 경험합니다.            
            각 직종별 빅데이터 관련 다양한 분석 방법을 통한 
분석실습을 진행!
                - 데이터 마케팅 : 데이터 지표 이해 및 데이터 수집, 지표수립
- 데이터 수집 및 분석 : 잠재고객분석 및 목표설정, 타켓도출 및 광고 소재 분석
- 데이터 처리 & 활용 툴 : 콘텐츠 타켓팅 설정 및 자동화 세일즈 퍼널 구축 등
 
            - 실무활용도가 높은 실무예제 데이터를 전문가와 함께 직접 다루면서 배웁니다.
- 대용량 데이터 처리 및 시각화 등 엑셀의 한계를 넘어 쉽고 빠르게 분석 
 가능한 필수 분석코드 중심 학습
- 데이터분류 등 전처리 시각화 분석 작업에 많이 사용하는 라이브러리 활용
-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실무를 학습합니다.
 
     
    빅데이터기반 디지털마케팅을 통한 활용예시
- 바이럴 마케팅데이터 수집, 분석, 설계까지 구축 
- 광고 고객 세분화다양한 기준으로 고객 세분화 가능 프로그램 구축 
- 검색엔진 최적화빅데이터 기반 검색엔진 최적화 프로그램 구축 
- 블로그/SNS 콘텐츠 구축다양한 콘텐츠 수집, 분석, 설계까지 구축 
 
    - 빅데이터 R 입문
- 마케팅 전략 수립
- 빅데이터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 활용
        Digital Marketing                                                        당신은 각 직군별 데이터 수집 
                 
                        
                    당신은 각 직군별 데이터 수집 
분석 가공 업무를 통한 데이터 마케팅
                    전문가로 거듭납니다.                
                                    R 프로그램 활용하여 디지털 마케팅에 접목시키며, 
마케팅분야 모든 영역에 활용되는 빅데이터(R)를 마스터하여 
                    빅데이터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10초 안내받기
수강 정보를 놓치지 마세요. 
취업컨설팅부터 커리어코칭까지 빠르게 안내해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