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빅데이터(R)을 활용하여 
             
                 
                                                                                        전략 분석을 통한 프로젝트형 실무 수업
                    디지털마케팅, 4차 산업혁명의 핵심분야
                             
                             
     
                     
            
									
									
									
									
									
									
									
									
										    
									
									
									
									
									
									
									
								
							
							
							
							
								
								
								
								
								
		
	
		
	
	 
	
					
								
							
						
					
				 
							실업자·취준생 빅데이터기반 디지털마케팅
- 교육기간
- 정규 5~6개월
- 수강료
- 국기과정 전액지원 - 실업자과정 최대100%지원 
- 취업분야
- 빅데이터 플랫폼 엔지니어,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 데이터 분석이 필요한 
 분야별 전문가, 빅데이터를 활용하는 기업의 온라인마케터 직무로 취업
- 1차 개강11월 04일(화)
- 2차 개강11월 18일(화)
            빅데이터(R)을 활용하여 
정확한 고객데이터 분석과 예측! 
                빅데이터기반 디지털마케팅이란?        
             
         마케팅 전략 수립, 타당성 분석, 운영 및 성과관리, 검색광고 전략 등 
            마케팅 전반에 대한 기획하고, 디지털 마케팅에 접목시켜 더 나은 R 프로그램 
활용에 대해 실무 능력을 갖춥니다.            
                Start now            
 
        - BIGDATA Digital Marketing                -                         빅데이터(R) 정보수집 및 시각화
 빅데이터 수집 계획과 저장,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를 통해 결과분석 및 예측
-                         마케팅 전략 수립, 운영 및 성과관리 
 STP 분석 및 전력 수립, 전력적 제휴, 성과관리 및 신유통경로까지실행전략 기획
-                         빅데이터(R) 마케팅 실무
 마케팅 프레임워크, 크로링기법, 예측분석과 고객 포로파일 구축, 빅데이터 비즈니스 모델 구축
-                         디지털 마케팅 실무
 검색엔진최적화(SEO), 검색 광고전략,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SNS컨텐츠 구축, 광고
 
-                         빅데이터(R) 정보수집 및 시각화
                                전략 분석을 통한 프로젝트형 실무 수업
                빅데이터(R)을 활용하여 정확한 
고객데이터 분석과 예측을 통해 막강한 
디지털마케팅을 완성한다.                            
    디지털마케팅, 4차 산업혁명의 핵심분야
 빅데이터(R) 기반으로 분석
        - 빅데이터 R 입문 : 프로그래밍 기초문법과 알고리즘의 이해
- 마케팅 전략 수립 : 마케팅전략, STP전략, 제휴 및 마케팅 시장환경, 
 STP 타당성분석 등
- 빅데이터 마케팅 : 예측 분석과 고객 프로파일 구축, 비지니스 모델 만들기
- 디지털 마케팅 활용 : 검검색엔진 최적화(SEO), 검색광고 전략과 온라인 마케팅 
 실전, 바이럴 마케팅 전략
 
                    - 실무활용도가 높은 실무예제 데이터를 전문가와 함께 직접다루면서 배웁니다.
- 대용량 데이터 처리 및 시각화등의 등 엑셀의 한계를 넘어 쉽고 빠르게 분석 
 가능한 필수 분석코드 중심 학습
- 데이터분류등 전처리 시각화 분석 작업에 많이 사용하는 라이브러리 활용
-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실무를 학습합니다.
 
     
    빅데이터기반 디지털마케팅을 통한 활용예시
- 바이럴 마케팅데이터 수집, 분석, 설계까지 구축 
- 광고 고객 세분화다양한 기준으로 고객 세분화 가능 프로그램 구축 
- 검색엔진 최적화빅데이터 기반 검색엔진 최적화 프로그램 구축 
- 블로그/SNS 콘텐츠 구축다양한 콘텐츠 수집, 분석, 설계까지 구축 
 
    - 빅데이터 R 입문
- 마케팅 전략 수립
- 빅데이터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 활용
        Digital Marketing                                                        당신은 각 직군별 데이터 수집 
                 
                        
                    당신은 각 직군별 데이터 수집 
분석 가공 업무를 통한 데이터 마케팅
                    전문가로 거듭납니다.                
                                    R 프로그램 활용하여 디지털 마케팅에 접목시키며, 
마케팅분야 모든 영역에 활용되는 빅데이터(R)를 마스터하여 
                    빅데이터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10초 안내받기
수강 정보를 놓치지 마세요. 
취업컨설팅부터 커리어코칭까지 빠르게 안내해 드립니다.
 
																 
																 
																 
																